[Daily]/여기 맛집 어때?

[삼성동/코엑스] 진하고 빨간국물이 매력적인 닭도리탕 맛집 "한방정통삼계탕"

조니(Johnny) 2022. 11. 26. 12:27
반응형


고된 하루를 마친 후, 친구 또는 가까운 지인들과

소주 한잔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것 만한

소소한 행복이 있을까 싶다.

코엑스 도심공항타워 건너편 골목 안에

주택을 개조한 듯한 노포의 건물이 눈에 띄었고

이곳에서 맛본 닭도리탕은 정말 끝내줬다.

이에 이곳! <한방정통삼계탕>

방문 후기를 공유해보려고 한다.

(내 돈 내 먹) 


[ 위 치 ]

월-토 11:00~22:00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 내부 분위기 ]

노포 외관

빨간 벽돌의 구수한 느낌의 외관이

발걸음을 잡았고 홀린 듯 입장!

북적거리는 내부

투박한 외관만큼 내부도 투박했다.

하지만 그런들 어떠하리~!

맛집답게 수많은 직장인들과

커플들로 내부에 사람들이 가득했다.

메뉴판

낮에는 대부분 삼계탕을 먹겠지만

저녁에는 술안주로 좋은 닭도리탕이나

찜닭이 대세인 듯싶었다.

특히, 대충 10개 정도 테이블을 훑어보았는데

9 테이블이 닭도리탕을 먹고 있어

고민 없이 바로 닭도리탕을 주문했다.


[ 맛보고 즐기고 ]

닭도리탕 등장!

푸짐한 닭도리탕 등장!

양은 2~3인분 된다고 했는데

4명이 먹어도 될 듯싶다.

 

국물이 많아 졸여서 먹어야 할 것 같았지만

애초에 진한 국물로 만들어진 거라

바로 먹어도 녹진함이 느껴지며 매력적이었다.

 

원래 술을 안 마시려 했는데...

국물 한 수저 먹고 바로 주문!

먹음직한 비주얼 그리고 클리어

국물도 국물이지만 삼계탕 전문점답게

닭고기가 아주 야들야들하고 너무 맛있었다.

기본 닭도리탕 양이 많아서 국룰인 볶음밥을...

먹지 못한 게 가장 큰 아쉬움이었다.

잘 먹었습니다!

 

조만간 다시 방문해 이번에는

볶음밥까지 클리어해 볼 예정이다.

총평

꼭 가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