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TC]/함께 듣고 싶은 Music

"미련" 김건모, 김연우, 지오(엠블렉)Ver.

조니(Johnny) 2011. 5. 12. 21:26
반응형
< "미련" 김건모, 김연우, 지오(엠블렉)Ver. >

4집 Exchange kg. M4


"나는 가수다"에서 김연우김건모의 "미련"을 불러서 다시한번 화제가 되었던 명곡이다.
개인적으로 김건모의 신나는 히트곡들도 좋아했지만 "미련"이란 곡도 잔잔함과 가사를 통해서 감동을 받았던 명곡이었다.
"미련"이란 노래는 김건모의 4집 Exchange kg. M4 에 수록된 곡으로서 김건모가 작곡하고 편곡한 곡이다.
96년도 곡이긴 하지만 지금 들어도 전혀 느낌있는 명곡이다.

 


김연우가 프로그램에서 이 곡을 부르기 전에 "스케치북"에 출연한 엠블렉의 지오가 미련을 부른 적이 있는데 프로그램을 통해서 나를 깜짝놀라게한 아이돌가수였다. 뛰어난 가창력과 정엽을 연상시키는 듯한 느낌으로 풍부한 감정을 담아 멋지게 불렀었다.









미련
김건모ver.
김연우ver.
지오ver.


그대가 나를 떠나고 혼자라는 사실때문에
얼마나 많은 을 숨죽여 살아 왔는지
오늘도 비는 내려와
젖어 드는 너의 생각에 아무소용없는 기다림이 부담스러워

보고싶어서 눈을 뜰수가 없어.
살아있는 순간조차 힘겨우니까.
이젠 버릴수도 없어
널 그리는 습관들.
나 그만 지쳐 잠들것 같아..

잊을수 있을것 같다 스스로 위안도 하지만.
버리고 버려도 끝이 없는 너의 그리움

보고 싶어서 눈을 뜰수가 없어.
살아 있는순간조차 힘겨우니까.
이젠 버릴수도 없어
널 그리는 습관들.
나 그만 지쳐 잠들것 같아.
오오~미워했었어
나를 떠난 그대를.
보고 싶어 미워지는 내맘을 알까
이젠 버릴수도 없어
널 그리는 습관들
나 그만 지쳐 잠들것 같아

잊을수 있을것 같다 스스로 위안도 하지만.
버리고 버려도 끝이 없는 너의 그리움

재밌게 읽으셨다면 아래  Click Click~~!!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