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여기 맛집 어때?

[종로구/광화문역] "모던샤브하우스" 가족식사하기 좋은 프리미엄 무제한 샤브샤브 맛집(광화문D타워점)

조니(Johnny) 2022. 10. 3. 12:59
반응형


오랜만에 가족들이 한자리에 모였던 날로서

장소를 물색 중, '썬앤푸드'의 샤브 브랜드인

<모던샤브하우스>를 알게 되었고,

분위기도 괜찮은 프리미엄 샤브샤브 맛집으로서

룸 예약도 가능하다고 해 사전 예약 후

<모던샤브하우스>광화문 D타워점

방문해보았다. 

(내 돈 내 먹)


[ 위 치 ]

(매일) 11:30 ~ 22:00 (Last Order 21:00)

3시간 무료 주차(디타워 B3층 ~ B5층)

좌석 수 214석


[ 내·외부 분위기 ]

광화문 D타워 그리고 모던샤브하우스

광화문역에서 얼마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한

광화문 D타워! 트렌디한 음식점들이 많이

입점해 있어 광화문에서 모임을

가질 시 자주 가는 곳이기도 하다.

 

모던샤브하우스는 5층 안쪽에 위치해 있었다.

유명 맛집답게 사람들로 북적였고,

우리는 사전 예약을 했기에 입구에서

명단 확인 후 룸으로 안내받을 수 있었다.

 

참고로, 룸 예약은 유료!

5만원...

 

- 가격표 -

※ 22.10.13 부터는 가격인상된다고 하네요...


[ 맛보고 즐기고 ]

정갈한 기본 세팅

- 육수 종류 -

1. 버섯육수
2. 유자청양육수
3. 된장육수
4. 토마토육수
5. 코코넛 그린커리 육수
6. 트러플 육수
7. 밀키 크림 육수
8. 스키야키 육수

※ 선택 육수에 따라 후식이 달라짐

 

8가지 육수 중에 한쪽은 버섯육수,

내쪽에는 유자청양육수로 주문해보았다.

아무래도 가격대가 있는 레스토랑이라 그런지

전체적으로 정갈하고 깔끔해 대접받는

느낌을 받을 수 있었다.

각종 고기와 본격적으로 샤브즐기기!

음식들이 나왔으니 이제 샤브를 즐겨보자!

참고로, 시그니처 세트에는

부채살, 알목심, 목살, 삼겹살을 무제한 리필 가능

시그니처 세트 그리고 홀에 위치한 야채

처음에만 전체적으로 고기와 야채를 주었고,

그다음부터 고기는 태블릿을 통해,

야채와 음료는 홀에 위치한 셀프바를 통해

자유롭게 가져다 먹을 수 있는 시스템이었다.

룸 식사의 장점!

우리 가족만의 프라이빗함과

통유리로 즐길 수 있는 멋진 경치!

정말 여러 번 고기추가와 야채 리필을 통해

비용이 아깝지 않게 즐겼던 식사였다.

 

참고로, 아이스크림을 직원에게 요청하면

맛있는 딸기 아이스크림을 받을 수 있다

잘 먹었습니다.

솔직히 살짝 부담되는 가격이긴 했지만

좋은 퀄리티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는 점

가만하면 나름 합리적인 레스토랑이라고

생각 들었다. 자주는 어렵지만 단체모임이

있거나 속이 편안한 샤브샤브를 먹고 싶을 때

이벤트성으로 다시 찾지 않을까 싶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