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여기 맛집 어때?

[강남구/역삼역] 역삼에서 큰 규모를 자랑하는 고기 맛집 "육시리" (역삼직영점)

조니(Johnny) 2022. 12. 8. 10:32
반응형


지치고 힘들 땐 맛있는 음식 먹고

기분 전환하는 게 최고지 않나 싶다.

역삼역 부근 지나다니면

길가변에 주차장도 있는

큰 고기집 <육시리>가 있는데,

항상 궁금했던 곳으로써

이번 기회에 방문해 맛보았다.

( 내 돈 내 먹 )


 

[ 위 치 ]

(매일) 11:30 - 22:30
※ 15:00 - 17:00 브레이크타임
 21:30 라스트오더


[ 내·외부 분위기 ]

육시리 외관과 내부

많은 빌딩들 사이 한반도가 그려진

간판이 한눈에 확 들어왔다.

큰 외관처럼 내부도 넓어 연말연초

단체회식장소로도 괜찮아보였다.

기본 상차림

국물 요리를 데울 수 있는 화구까지

잘 갖춰진 테이블이었고,

정갈하게 반찬을 세팅해주셨다.

돼지고기만 파는 곳이 아닌 만큼

취향에 따라 고기를 찍어먹을 수 있게

4가지나 되는 소스를 제공해주었다.


[ 맛보고 즐기고 ]

삼겹살과 항정살

주문한 삼겹살 2인분과 항정살 등장!

노련한 서버분이 먹기 좋게 잘라서 구워주셨다.

맛있게 익어가는 고기

불판에서 익어가는 고기들의 자태...

항상 이 시간이 가장 힘들다...

(현기증 현기증)

맛있게 구워진 고기

하이라이트로 고사리도 올려서 굽고

그러고 보니 젓갈 소스까지! 소스가 5개네요.

맛있게 구워진 삼겹살과 항정살!

잘 먹겠습니다~

잘먹겠습니다

여기 파무침은 설탕 넣고 버무린 것이

아닌 소금 간 형태의 파무침이었다.

개인적으로는 이런 파무침 선호!

약간 느끼할 수 있는 돼지고기와

매콤알싸한 파무침과 함께 먹으니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었다.

 

삼겹살에 소주는 빠질 수 없겠죠?

결국 소주까지 한 병 주문해

고기와 함께 야무지게 마무리~

잘먹었습니다.

총평

단체회식이나 모임 하기 좋은 공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