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여기 맛집 어때?

[강원 원주시] 넓고 절벽뷰가 멋진 카페 "스톤크릭"

조니(Johnny) 2022. 12. 9. 11:48
반응형


기존에는 프랜차이즈 커피가 핫했다면,
코로나와 함께 새롭고 여유를 가질 수 있는
공간으로서 테마가 있고 독창성이 있는
대형 카페가 트렌드라고 할 수 있다.


이번 포스팅으로 소개할 <스톤크릭>

또한 수도권에서 멀지 않은 강원 원주에
위치한 뷰 좋은 대형 카페였다.

( 내 돈 내 먹 )


[ 위 치 ]

(매일) 10:30 - 20:00
19:00 라스트 오더


[ 분위기 그리고 즐기기 ]

스톤크릭 주차장에서 바라본 모습

한 폭의 그림과 같은 절벽을 배경 삼고

있는 멋진 카페가 한눈에 들어왔다.

 

주차장 공간은 비포장 형태이며, 널찍!

 

입구에 있는 큰 흰 벽 앞에서 사진 찍는

많은 분들을 볼 수 있었다. 나름 포토존?!

스톤크릭 주문대

커피 및 베이커리를 주문할 수 있는 공간

주차장 쪽에서 들어가 왼쪽 편에 있는 건물에

있었고 내부는 외부와 다르게

밝은 주황톤이 인상적이었다. 

메뉴판 명함

커피, 요거트, 차 등 다양했던 음료 메뉴!

스톤크릭 전경

쌀쌀한 날씨에 뜨거운 커피를 손난로 삼아

넓은 카페를 걸어보았다.

겨울보다는 봄, 가을에 오면 운치 있고

정말 멋있을 것 같았다.

스톤크릭 커피와 디저트

잠시 자리를 잡고 앉아

수다를 떨며 여유롭게

커피와 디저트를 즐겨보았다.

 

사실, 날씨가 다소 쌀쌀해 커피도

금방 식어버려 디저트만 먹는 데로

바로 실내로 이동할 수밖에 없었다.

이곳의 시그니처인 파운드 케익은

달콤하고 부드러워 아메리카노와

찰떡궁합!

넓고 조용한 편이라

가족, 연인들이 많이 오는 것 같았다.

원주 여행을 오면 이곳 추천하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