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여기 맛집 어때?

[강원 영월군/석항리] 우연히 만난 재야의 중화요리 강자 "송도식당"

조니(Johnny) 2023. 1. 2. 00:03
반응형


안녕하세요! 조니입니다.

오늘은 태백산 등산 후 방문했던

중화요리 맛집 <송도식당> 후기

공유해보려고 합니다. 

태백산에서 서울로 돌아오는 길에

우연히 발견한 음식점이었는데,

굉장히 만족스러운 방문이었습니다.

(내 돈 내 먹)


[ 위 치 ]

주차가능


[ 내부 분위기 ]

송도식당 = 중국집

태백산 인근에 마땅한 식당이 없어

헤매던 끝에 석항리까지

흘러들어와 찾은 식당이었다.

 

사실, 식당 이름때문에 백반집인줄...

가정집을 개조한 구조처럼 보였다.

깔끔한 실내

문을 열고 들어선 순간!

잠깐 얼음이 되었던 것 같다.

일단 너무나도 깔끔했던

목조구조의 인테리어였고,

백반집이 아닌 중화요리집!

송도식당 메뉴

얼큰한 음식이 당겨

볶음짬뽕과 탕수육 미니를

주문해보았다.


[ 맛보고 즐기고 ]

탕수육 미니

그릇부터 범상치 않은

비주얼 폭발 탕수육 미니 등장!

(소스는 부어져서 나오는 형태)

 

눅눅하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중화요리 고수인건가?!

적당히 바삭하면서 달큰한 맛이 일품이었다.

튀김 속 돼지고기도 두툼했다.

볶음짬뽕

탕수육을 맛있게 즐기고 있던 중

드디어 볶음짬뽕이 등장했다.

예상과 다르게 이곳은

면 위에 걸쭉한 짬뽕을 올려주는 형태였다.

간짜장을 먹는 것처럼 비벼비벼~

공격적인 비주얼

달고맵고! 굉장히 공격적인 맛을

뽐내었던 볶음짬뽕이었다.

 

가장 마음에 들었던 것은 당일 구매한 듯한

신선한 해산물을 많이 넣어주셨다는 점이었다.

(냉동 해산물 느낌이 아니었음)

 

매운맛이 강하다보니 먹는내내

땀을 쏟아내며 간신히 완뽕을 해낼 수 있었다.

(만족 만족!)

잘 먹었습니다.

총  평

석항리를 지난다면 한번 들려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