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여기 맛집 어때?

[수원 장안구] 황금빛의 녹진한 삼계탕 맛집 "백세삼계탕" (수원파장본점)

조니(Johnny) 2023. 1. 30. 00:05
반응형


안녕하세요~ 조니입니다.

오늘은 기력회복을 위해 방문한

수원의 삼계탕 맛집! <백세삼계탕>

방문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내 돈 내 먹)


[ 위 치 ]

매일 10:30 - 21:10

주차장 有


[ 내.외부 분위기 ]

백세삼계탕 본점

예전에 짬뽕먹으러 방문한 적 있는

한쪽은 짬뽕 전문점 한쪽은 삼계탕 전문점인

독특한 백세음식점이다. 일단, 널찍한

무료 주차장이 있기에 편리한 장점이 있다. 

내부 모습 그리고 메뉴

심플한 외부에 비해 내부는

넓고 목조 디자인을 활용해 전통미가

잘 살려져 있었다.

(단체방문으로 좋을 듯) 


[ 맛보고 즐기고 ]

상황삼계탕, 인삼주

떨어진 기력 회복을 위해

상황버섯이 많이 들어갔다는

상황삼계탕을 주문했다.

식전에 인삼주를 한잔 딱!

녹진한 비주얼의 상황 삼계탕

테이블에 올라온 시그니처메뉴

상. 황. 삼. 계. 탕

큼지막한 뚝배기에 담겨있는

노란 닭과 녹진함이 느껴지는

비주얼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황금빛 상황 삼계탕

기본적으로 간은 되어있었고,

살살 불어 국물을 맛보았다.

건강함이 느껴지는 맛 그 자체!

푹 삶아진 닭고기는 쉽게 뜯어졌다. 

부드러운 닭고기 그리고 밥

본격적으로 앞접시에 옮겨

닭고기를 즐겨보았다.

 

부들부들 그 자체로서

그냥 후루룩~ 먹을 수 있었다.

 

닭 속에 들어있는 찰밥까지

녹진한 국물과 함께 맛있게

즐길 수 있었다.

잘 먹었습니다!

총   평

인기 많은 맛집은 이유가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