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TC]/함께 공유하고 싶은 Info.

구글 애드센스 신청해보기

조니(Johnny) 2020. 12. 17. 12:36
반응형

티스토리에서 광고 수익을 얻는 방법으로

KakaoAdFit과 Google AdSense가 있는데,

저는 구글 애드센스 연동 신청해보기로 했습니다.

 

!소소한 동전벌이 도전!

 

신청방법은 어렵지 않았습니다.

나타나는 팝업화면에 따라서

진행했습니다.


 

티스토리에서 '수익' 카테고리에 들어가 '연동하기'를 클릭해서 진행할 수 있습니다.

또는 아래의 구글 애드센스 사이트로 들어가 신청할 수 있습니다.

 

 

Google 애드센스 - 웹사이트에서 수익 창출하기

Google 애드센스의 웹사이트 수익 창출 기능을 사용하여 수익을 올려보세요. Google 애드센스에서 광고 크기를 자동으로 최적화하여 광고의 노출 및 클릭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www.google.co.kr

 

 

'연동하기'를 누르면 구글 로그인 버튼이 나타납니다.

 

 

 

티스토리와 구글을 연동하기 위해

권한들을 허용해줍니다.

 

 

구글에 가입되어 있더라도

이전에 구글 애드센스 서비스를

신청한 적이 없다면 가입해야합니다.

 

 

핸드폰 번호는 +82다음에 전화번호를 넣으면 됩니다.

인증이 완료되면 다음 페이지로 넘어갑니다.

 

 

 

구글에서 심사 후 연동 유무를 확인할 수 있다고 합니다.

다른 블로그에서보면 몇주 걸리시던 분들도 계시던데

저는 아마 티스토리로 직접적으로 타고 넘어가

신청을 해서 인지 1일 이내 완료 예정으로 뜨네요.

 

결과를 기다려봐야겠네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