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여기 맛집 어때?

[종로 서촌] 숙성 고기 찐 맛집 "뼈탄집"

조니(Johnny) 2022. 3. 10. 12:47
반응형


인왕산 등산 후 출출해진 배를 달래기 위해

서촌 먹거리 골목 안에 위치한 숙성 고기 맛집

<뼈탄집>을 방문해보았다. 

(내 돈 내 먹)


[ 위 치 ]

(월-금) 13:00-00:00
(토-일) 12:00-00:00


[ 내·외부 분위기 ]

내외부 분위기

깨끗하고 단정해 보이는 하얀 외관부터

마음에 들었던 고깃집이다.

 

오픈 시간에 맞춰 들어갔기에 첫 손님!

생각보다 내부의 규모는 작았다.

1층에는 5 테이블 정도 구성되어있었고

2층은 오픈하지 않아 확인할 수 없었다.


[ 맛보고 즐기고 ]

테이블 세팅

숯불구이일 것 같지만 NOPE! 전기그릴!

요즘 프리미엄 고깃집 트렌드와 동일하게

다양한 소스와 심플한 반찬 구성의 세팅이었다.

일단, 시작 전 맥주 한잔 벌컥!

숙성 뼈탄삼겹살 2인분

메뉴판에 한정이라고 쓰여있는

숙성뼈탄삼겹살(\17.0)을 주문해보았다.

뼈에 삼겹살이 붙어있는 채로 나오는 메뉴로서

맛집 <몽탄>을 떠오르게 하는 비주얼이었다.

(*직원분이 구워주는 시스템)

그렇다면 맛은?

과장 보태서 그동안

삼겹살 고깃집에서 먹었던 것 중 으뜸!

파 소스와 함께 최고의 조합이었다. 

숙성통등심덧살 1인분

궁금했던 숙성통등심덧살(\15.0)

1인분을 추가로 주문해보았다.

 

아무래도 130g이기에 양이 적었지만

삼겹살과 또 다른 매력을 보여주며 미각을

즐겁게 해 주었다(조금 더 탄력 있고 육즙!).

오랜만에 다시 방문하고 싶을 정도로

만족도가 높았던 숙성 고깃집이었다.

경복궁, 인왕산 방문하시는 분들께 강추하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