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여기 맛집 어때?

[강남/역삼] 대창과 닭다리살의 환상 콜라보! "대낚식당"

조니(Johnny) 2022. 3. 14. 20:23
반응형


소주 한잔 하고 싶은 날엔

매콤 달콤한 전골/탕이 딱!

 

친구녀석의 강력한 추천으로

위치는 다소 애매하지만

맛집으로 유명하다는 이곳!

<대낚식당>을 방문해보았다.

(내 돈 내 먹)


[ 위 치 ]

(월-토) 11:30-22:00

(Break Time 15:00-17:30)
※ 일요일 정기휴무


[ 내부 분위기/메뉴 ]

아담한 내부

맛집은 늘 북적이는 것 보면

위치는 그다지 상관없는 듯싶다.

내부는 8 테이블 정도의 생각보다 아담, 심플!

금세 만석이 되었다.

대낚식당 메뉴


[ 맛보고 즐기고 ]

곱도리탕 小

오늘의 주문 메뉴는!

곱.도.리.탕(대창+순살닭)

붉은빛의 비주얼과 맛 좋은 냄새는

군침 돌게 했다.

이런 음식 앞에서 소주는 못 참지~

곱도리탕, 밥, 대창

직원 추천대로 김가루가 뿌려진 공기밥에

날치알과 국물을 함께 비벼먹으니 꿀맛!

솔직히 익숙한 떡볶이나 닭볶음탕 맛이지만

원래 기본에 충실한 곳이 맛집이지 않나 싶다. 

닭사리, 우동 추가

술이 술술 들어가는 위험한 음식!

대창도 맛있지만 기름져

추가로는 닭 사리와 우동을 해보았다.

(냄비를 가져가서 다시 조리해서 주는 시스템)

맛은 당연히 두말하면 잔소리!

성수동에도 체인이 있다고 하는데

식사로도 술안주로도 훌륭한 이곳 추천하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