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 & Drama]/따근따근 개봉예정작은?

<프렌즈:리유니언(Friends : The Reunion, 2021> 방영일 확정 및 게스트 라인업 + 공식 예고편 업데이트!

조니(Johnny) 2021. 5. 20. 13:56
반응형

출처 : NBC ( ※ 이번 스페셜 장면과는 무관 )


드디어, 코로나로 미루어지던

프렌즈:리유니언(Friends : The Reunion) 스페셜의 방영일자와 게스트가 공개되었습니다.

 

(21.05.20일자 공식 예고편이 추가로 공개되었습니다.)


Official Teaser | HBO Max

  공개된 티저에서는 세트장으로 가고있는듯한 프렌즈 맴버들의 뒷 모습만을 보여주었지만 스페셜편에 대한 기대감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뒷 모습으로도 시간이 흘러버린 중후함도 느껴지네요. (포스팅 하단에 추가로 공개된 예고편 있습니다.)


방영일
'21.05.27

HBO Max 단독 스트리밍


  아마, 공개된 게스트 중 한팀으로 인해 국내에서도 굉장히 많은 이슈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건 바로 BTS! 맴버 중 한명인 RM(본명 김남준)이 방송에서 여러차례 <프렌즈>로 영어공부를 했다고 언급한만큼 이부분도 게스트로 출연하게 된 연관성 중 하나이지 않을까 싶네요.

 

  이외에도 화려한 글로벌 스타와 <프렌즈>에서 조연으로 얼굴을 비추었던 스타들도 출연한다고 한다고하니 HBO Max에 등록되는 컨텐츠 중 가장 폭발적인 조회수를 자랑하지 않을까 예측해봅니다. 그나저나... HBO Max 우린 어떻게 보죠?! ;;

출처 : Friends Insta.

  지난 포스팅에서도 언급했던 것 처럼, 해당 스페셜은 따로 각본을 가지고 <프렌즈>의 캐릭터를 연기하는게 아닌 본인 자신으로 나온다고 합니다. <그레이엄 노튼 쇼>에 출연한 '데이비드 슈위머(David Schwimmer)'도 해당 부분에 대한 언급했었습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영상 확인해보시면 되십니다.


※ 2021년 5월 기준, 넷플릭스에서 <프렌즈> 1~10시즌를 통해 볼 수 있습니다. HBO Max가 한국도 출시가 될 예정(날짜 미정)인만큼 출시가 되면 자연스럽게 <프렌즈> 컨텐츠 자체가 넷플릭스에서 HBO Max로 옮겨질 것 같네요. 아직 못보신 분들은 정주행 서두르세요~ 


(업데이트 '21.05.20)

  일주일 뒤 HBOMAX를 통해 <프렌즈:리유니언>이 공개되기 앞서 드디어 공식 예고편이 공개되었습니다.

  이번 공식 예고편을 통해 드디어 이번 스페셜편이 어떻게 진행될지에 대해 추측할 수 있었습니다. 프렌즈 세트장에 다시 멤버들이 모여 토크 및 그동안의 에피소드에 대해 이야기하를 나눌 뿐만 아니라, 까메오들도 방문해 서로 근황을 물으며 화기애애한 시간을 보내는 것 같습니다. 또한, <프렌즈>의 분수대 세트로 자리를 옮겨 진행자 '제임스 코든'과 함께 토크쇼 및 <프렌즈>에서 등장했던 우수꽝스러웠던 코스튬에 대한 런웨이도 보여줄 것으로 보이네요. 

 

▼ 공식 예고편('21.05.20 일자)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