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여기 맛집 어때?

[역삼동/선릉역] 연탄불로 은은하게 구워먹는 제주 숙성돼지고기 "제주돈프로"(선릉직영점)

조니(Johnny) 2023. 2. 26. 13:35
반응형


안녕하세요! 맛집러버 조니입니다!

오늘은 선릉역 맛집 <동래정> 대안으로

방문하게 된 제주 숙성돼지고기 맛집

<제주돈프로> 방문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내 돈 내 먹)


[ 위 치 ]

월-금 10:00-01:00
토 15:00-01:00
일요일 정기휴무


[ 내부 분위기 ]

넓은 내부

<동래정>을 못 간 아쉬움은 들었지만

대안으로 찾아온 <제두돈프로>의 분위기는

블랙톤의 고급스럽고 깔끔함이 돋보이며

기대감을 들게했다. (단체회식 좋을 듯)


[ 맛보고 즐기고 ]

연탄불 그리고 반찬

자리에는 오랜만에 보는 연탄불이

켜져 있어 반가움이 들었다.

 

곧이어 반찬으로 된장찌개, 장아찌와

함께 4가지 종류의 소스가 나왔다.

멜젓은 고기가 나오기 전 연탄불에

은은하게 데워주었다.

삼겹살 그리고 껍살

일단 시작으로 삼겹살과 껍살을 1인분씩

주문했고 주문과 동시에 초벌 해서 나오기에

꽤나 기다린 후 고기를 받을 수 있었다.

 

양이 생각보다 많지는 않았지만

먹음직스러움이 입에 군침돌게했다.

또 하나의 포인트는 꽈리고추!

 

연탄불이 쌔지 않아 고기가 나온 후에도

어느 정도 굽는데 시간을 보낸 뒤

드디어 입에 한입을 넣어볼 수 있었다.

 

부드럽고, 껍질은 쫄깃하고 돼지기름과

육즙이 터지며 만족스럽게 했다.

목살

생목살이 BEST 메뉴이기에

추가로 2인분을 주문해 보았다.

 

이곳의 생목살은 <원조부안집>의

쫀득살처럼 지방이 붙어있는 형태였다.

 

다만, 지방부분과 살코기 부분을

나눠서 잘라주셨기에... 약간 아쉬움이 들었다.

적절히 살코기와 지방 부분을

같이 먹을 수 있게 잘라주었다면

더욱 맛있지 않을까 싶었다.

잘 먹었습니다.

총   평

기다림의 여유가 필요한 맛집

기름진 맛을 좋아한다면 삼겹살

보다 담백하고 촉촉함을 좋아한다면 목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