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여기 맛집 어때?

[용산/경리단길] 한국에서 즐기는 미국 맛! "필리필리(Philly, Philly. CHEESE STEAK)"

조니(Johnny) 2023. 2. 19. 20:44
반응형


안녕하세요~ 조니입니다!

오늘은 미국 감성과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샌드위치 맛집

<필리필리> 경리단길 직영점 방문기를

공유해보려고 합니다.

( 내 돈 내 먹 )


[ 위 치 ]

11:00-21:00

15:00-17:00 브레이크 타임
20:45 라스트오더
화요일 정기휴무


[ 내.외부 분위기 ]

미국감성의 필리필리

사실, 경리단길에 유명한 일본꼬치맛집

<토리아에즈>와 세계맥주전문점 <우리슈퍼>

사이에 위치해 있어 여러 번 본 곳이지만

이번에야 처음으로 들어가 보았다.

 

작지만 미국감성으로 한가득 차있는

외내부 인테리어가 돋보였다.

내부 모습

내부 테이블은 4개 정도로 넓지는 않았다.

따로 종업원도 안 보이고 문이 닫혀있었기에

뭔가 싶어 글을 읽어보았는데,

창문 가운데 있는 작은 벨을 눌러

주문하는 독특한 방식이었다.


[ 맛보고 즐기고 ]

오리지날 필리치즈 스테이크 버거

우선 처음 방문인만큼

시그니처라고 볼 수 있는

오리지널과 시원한 펩시제로를

주문했고 잠시 기다림 끝에 받을 수 있었다.

 

창문사이로 나온 오리지날 버거!

비주얼 측면 때문일까? 독특하게

빵 위에 고기를 올린 후 열은 채 주었다.

오리지날 필리치즈 스테이크 버거

양상추와 같은 푸르른 채소가

안보이다 보니 정말 고기고기!

공격적인 칼로리가 먹기도 전에

전해지는 듯했다.

보기보다 고기는 풍성하게 들어있었다.

오리지날 필리치즈 스테이크 버거

접어서 맛있게 한입!

빵은 굉장히 촉촉했고

고기는 짭조름~

덜 달짝지근한 불고기 맛

비슷하다고 생각하면 될 듯

잘 먹었습니다.

총   평

맛은 무난!

개인적으론 내용물이 식지 않게

덮어서 주시고, 크런치한 빵도

옵션으로 있으면 더욱 좋지 않을까 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