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여기 맛집 어때?

[강남구/역삼역] 역삼에 숨어있는 햄버거 맛집 "바스버거"(역삼점)

조니(Johnny) 2022. 12. 5. 16:32
반응형


과거에는 햄버거 하면, 맥도널드, 버거킹이었다면,

요즘은 수제버거가 다시금 열풍이지 않나 싶다.

특히, 예전에는 투박하게 미국식 햄버거를

따라 했다면 요즘은 오히려 퀄리티가 좋은 것 같다.

이에 역삼역 근처에 위치한 국내 수제버거 맛집

<바스버거>을 방문해 즐겨보았다.

(내 돈 내 먹)


[ 위 치 ]

월-금 11:30-22:30
토-일 11:30-21:00
(브레이크타임 15:00~16:30)


[ 내·외부&메뉴 ]

바스버거 역삼점 입구

집중해서 찾지 않는다면

못 보고 지나갈 것 같은

강남파이낸스센터 뒤쪽 골목길

위치해있었다.

바스버거 딜리버리 인포 및 분위기

유명한 수제버거 체인이라 그런지

찾기는 쉽지 않아도 점심시간 직장인들로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었다.

수많은 메뉴

수제버거 전문점답게 취향 따라

버거를 고를 수 있게

많은 메뉴가 있었다.

햄버거 메뉴판

저렴하진 않지만 먹음직스러운

비주얼에 덜컥 주문!

주문한 버거는 'Skippy Chicken burger'와

'Double Bacon Cheese Burger' 그리고

수제 맥주!

펍느낌의 홀

일단 마치 이태원의 펍에 온 것 같은

빨간 벽돌의 인테리어가 마음에 들었다.


[ 맛보고 즐기고 ]

무제한 제공되는 셀프 감자칩

자리를 잡은 뒤 가장 먼저 한 것은?!

바로 입구에 위치했던 감자칩 즐기기!

수제 포카칩을 먹는 듯한 크런치함이

매력적이었다.

햄버거 등장

얼마 지나지 않아 주문한 햄버거 등장!

두툼하고 묵직함이 느껴지는 게

맛이 없을 수 없겠다란 임팩트가 들었다.

비주얼부터 살찔 것 같지만

맛있으면 0칼로리!

SKIPPYCHICKEN BURGER

사실 치킨버거는 내 취향이 아니었다...

(호불호가 갈릴 듯)

단짠 나쁘지 않았지만... 일단 보라색이

아무래도 식욕을 감퇴시킬뿐더러

치킨 튀김이 다소 딱딱해 먹기 불편했다.

더블베이컨치즈버거, 감자튀김

더블베이컨치즈버거는 뭐 두말하면 잔소리

고기고기 느끼 느끼! 굉장히 공격적인 맛이다.

일단 실패 없는 맛! (추천)

잘 먹었습니다.

햄버거에 맥주까지 시키니 점심식사 치고

사실 부담스러운 가격...

자주는 어렵고 수제버거가 먹고 싶을 때

단품을 즐기러 간혹 방문하지 않을까 싶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