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여기 맛집 어때?

[강원 원주] 소문난 원주 중식당 맛집 "금룡"

조니(Johnny) 2022. 11. 27. 02:16
반응형


맛집 탐방에 있어서 실패할 확률이

낮은 음식점이 있다면 바로

중식당이지 않나 싶다.

이번에 방문해본 맛집은 방송에도

여러 번 나온 원주 중식당 <금룡>!

역시나 만족스러웠고 후기를

공유해보려고 한다. 


[ 위 치 ]

매일 11:30 - 21:30
15:00 - 17:00 브레이크 타임

주차공간 있음


[ 내·외부 분위기 ]

주택을 개조한듯한 식당

한적한 곳에 위치해있었던 중식당!

번쩍이는 간판이 맛집의 자부심을

드러내는 것 같았다.

(차량은 4대 정도 주차 가능)

깔끔 그자체!

깔끔한 외관만큼 내부도

호텔 중식당을 온 것처럼

깨끗하고 정돈되어 있었다.

(룸도 있었음)

금룡

착석 후, 메뉴판을 한번 둘러본 후

이곳의 유명한 음식들을 주문해보았다.

만두는...솔드아웃으로 주문 불가 ㅠㅠ


[ 맛보고 즐기고 ]

다양한 음식 주문

짬뽕과 난자완스는 유명하다고 해서 주문했고

유산슬밥은 궁금해서 주문했다.

 

잠시 기다림 끝에~

주문한 음식들이 하나씩 식탁으로 올라왔다.

유산슬밥, 삼선짬뽕 그리고 난자완스!

미친 비주얼

난자완스 비주얼은... 정말 군침 그 자체!

(6개 들어있음)

맛좋은 음식들

이곳은 일반적인 중국집 음식에 비해

다소 심심함이 느껴지는 맛이

특징이지 않나 싶다.

그렇기에 자극적인 맛을 선호한다면

약간 실망할 수도 있을 것 같다.

(개인적으론 강한 맛을 선호)

 

짬뽕의 경우, 다른 리뷰들에서

많은 분들이 언급한 것처럼

해산물이 풍성하지 않았다.

잘 먹었습니다.

총평

다소 심심하지만

고급스럽고 매력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