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여기 맛집 어때?

[성동구/성수, 뚝섬역] 힙하고 강렬한 피자집 "A$AP PIZZA"

조니(Johnny) 2023. 6. 5. 12:10
반응형


안녕하세요! 맛집러버 조니입니다.

오늘은 최근 몇 년간 힙한 장소로

각광받고 있는 성수에 위치한 피자맛집

<에이셉피자 성수점> 방문기를

공유해보려고 합니다.

(내 돈 내 먹)


[ 위 치 ]

카카오 지도 위치가 안 맞네요.

수동으로 핀을 찍었습니다.

서울 성동구 성수일로 39

.....

월-금 11:00-24:00
(브레이크타임 15-17:00)
토요일 11:00-01:00
일요일 12:00-23:00


[ 내부 분위기 ]

ASAP PIZZA 내외부

가볍게 맥주한잔하고

속을 눌러주기 위해 피자집을

알아보다가 찾게 된 ASAP PIZZA!

 

뚝섬역과 성수역 중간 사람들이

많이 지나다니는 교차로 부근에

위치해 쉽게 찾을 수 있었다.

 

좌석은 많지 않았지만

혼피자하기도 괜찮아 보였다.

ASAP PIZZA 내외부

창문가 라운드 테이블에 앉았는데

역시나 힙한 성수답게 굉장히

개성 있는 젊은 층이 많이 볼 수 있었다.

ASAP PIZZA 메뉴

피자펍(Pizza Pub)답게 피자 외에도

하이볼, 맥주 등 다양한 주류도

구비되어 있었다.

주문은 시그니처 피자(S)!


[ 맛보고 즐기고 ]

ASAP PIZZA 시그니처 피자

홀 손님도 손님이지만 배달도

많아서인지 잠시 기다림이 필요했고

기다림 끝에 시그니처 피자를 받았다.

 

기존 피자와는 사뭇 다르게

공격적인 비주얼이 눈에 띄었다.

 

눈으로만 봐도 굉장히 진하고

헤비 할 것 같은 느낌!

ASAP PIZZA 시그니처 피자

비닐장갑을 주는 센스!

지그재그로 잘라진 피자

예상대로 단짠의 강렬한 맛을 지닌

ASAP 시그니처 피자였다.

ASAP PIZZA 시그니처 피자

특히, 특제크림소스가 보여주는

단맛의 조합이 신선하게 다가왔다.

헤비함 위에 파마산치즈 + 핫소스란

헤비함을 더해서도 먹어보았다.

결과는...

그냥 오리지널 그대로 먹는 게

나은 거 같네요.

잘 먹었습니다.

총   평

은근히 생각날 것 같은 피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