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무슨일이 있었을까?

[청량리] 추운날 땡기는 붕어빵! 가성비갑!

조니(Johnny) 2020. 12. 5. 00:37
반응형

점점 추워지며 본격 겨울이네요.

 

추운 겨울에는 뜨끈한 오뎅국물도 생각나지만

뜨끈한 붕어빵도 빠질 수 없는 간식인 것 같습니다.

 

그래서 제가 맛있게 먹었던 가성비갑 붕어빵집을 소개하고자합니다.

청량리역 주변에 합리적인 가격에 맛있는 붕어빵 가게가 있습니다.


[위치소개]

청량리역 1호선 4번 출구 뒷편과 청량리역 환승센터 횡단보도 사이에

자그마한 가판형태로 위치있습니다. 가게가 작아서 지나칠 수 있으니 잘 보셔야합니다.


원조붕어빵~

6개에 1,000원!!!!!

가격이 정말...착하죠?!

그렇다고 퀄리티가 떨어지냐?

단언코 아닙니다. 

예전엔 5개에 1,000원이었던 것 같네요.

보통은 갯수를 줄이는데 갯수를 올리신

정말 감사한 사장님!

정말 태운 부분없이 맛있게 구워주십니다.

바로 먹으면 바삭하니 맛있고

시간이 지나면 눅눅해지지만

쫀득하니 식어도 맛있습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좋았던 부분은

팥이 너무 달지 않았던 것 같네요.

 

추운겨울엔 붕어빵!!!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