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무슨일이 있었을까?

[한남동] 와인앤모어(Wine&More) 어른들의 놀이터 재방문기

조니(Johnny) 2020. 12. 9. 11:31
반응형

신세계 계열의 주류전문가게인 와인앤모어 한남점에 다시 다녀왔습니다.

 

 

12월도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내년 1월 5일까지 한다고하네요. 와인앤모어가 확 저렴하지는 않아서 매월 진행되는 프로모션 상품들을 구매하는게 쏠쏠합니다. 프로모션 품목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해보세요.

 

 

와인앤모어 이달의 프로모션

매월 엄선해 선보이는 믿음직한 상품을 만나보세요!

www.shinsegae-lnb.com


[위  치]

주소 : 서울 용산구 한남동 28-12 우석빌딩 별관

연락처 : 02-794-5329


 

골목안으로 올라가야하기 때문에 지도 확인하고 가시길 추천드립니다. (슈퍼마켓형 홈플러스 앞 위치) 

 

 

매장 앞에 주차공간도 있어 편리하네요. 입구에 들어서면 셀프로 QR 전자 출입명부 하셔야합니다.

 

 

1층에는 와인 및 프로모션 상품들이 배치되어 있으며, 2층에는 맥주와 기타 주류들이 있습니다.

 

 

크리스마스에 맞춰 나온 예쁜 크리스마스 트리 형태 와인도 있네요.

 

 

이날 방문했던 이유는, 스톤 탠저린 익스프레스 IPA 구매하려 한건데...  입고가 되지 않은 것 같네요. 일하시는 분께 여쭤보니 지난달 품절된 후 추가로 없다고 합니다... 미리 확인하고 가보시길 추천드려요.

 

바르슈타이너 무알콜 맥주도 할인하네요.

 

 

연말이라 그런지 지난달보다 프로모션 상품이 많은 것 같네요. 

신세계 계열이다보니 신세계 포인트 적립도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