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무슨일이 있었을까?

[한남동] 주류살 땐! 와인앤모어

조니(Johnny) 2020. 11. 24. 15:37
반응형

오래간만에 친구들과 만남에 있어서

빠질 수 없는 "그것"을 구매하기 위해

와인앤모어 한남점을 찾았다.

(주차장 有)

 

위치정보▼

 

"그것"은 예상하셨듯이! 술!

신세계에서 운영하는 주류전문매장으로

입구부터 술이 한가득 있었다.

미국의 주류점과 똑같다고 보면 될 것 같다.

한남점은 복층형 구조로서 1층엔 와인,

2층엔 맥주와 기타 주류(국산 맥주, 소주 有)들이 배치되어 있었다.

1층 입구 옆엔 프로모션 상품들이 있는데

합리적인 가격의 맥주를 볼 수 있으니 참고하자.

 

11월 프로모션 상품인

스톤 딜리셔스 IPA를 구매하러 갔는데,

이미... 완판이어서 구매할 수 없었다.

 

구스 아일랜드 한정판 발견

겟 하고 싶은 욕심이 상승됐지만 가격에...

다른 백주에 비해

연태 고량주가 굉장히 많이 있었다.

(기름진 음식에 백주만 한 것이 없으니!)

백주 찾으시는분들 참고~.

구체적인 프로모션 정보는

아래 공식 홈페이지에 확인~!

 

신세계 L&B

2008년 섭립 이후 전세계의 유명 주류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에게 선보이고 있는 주류 유통전문기업으로서, 전 세계의 주류 생산국에서 다채로운 주류 리스트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www.shinsegae-lnb.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