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무슨일이 있었을까?

[EBS Space공감] 하림 집시의 테이블 공연후기

조니(Johnny) 2011. 5. 24. 14:40
반응형

< EBS Space공감 - 하림 집시의 테이블 공연후기 >

2011.05.20

음악을 즐길 줄 알고 사랑하는 하림씨의 EBS Space 공감 공연을 보고왔습니다.
개인적으로는 하림씨가 독특하고 다양한 악기를 잘 다루시고, '출국','사랑이 다른 사랑으로 잊혀지네' 등으로 유명하신것을 알고 있었는데 이번 기회를 통해서 가까이서 뮤지션의 음악을 즐길 수 있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처음에 방송 관계자분께서 치열한 경쟁을 뚫고 오신거라 하시는데 뿌듯했다는ㅎㅎ
공연 녹화가 시작하자 빈 테이블과 많은 악기로 준비된 무대에 하림씨와 연주자들이 올라오셨습니다.
내심 이번 공연에서 하림씨의 '출국'이나 '사랑이 다른 사랑으로 잊혀지네'등을 듣기를 기대했는데... 처음부터 '출국 이런 노래는 오늘 안부릅니다~'라는 말에 살짝 아쉽긴 했브니다. 앵콜때라도 부르실 줄 알았는데 처음부터 냉정하게 차단하시는...


사진출처 : ebs 스페이스 공감

그래도~~
새로움을 느낄 수 있는 아담한 공간에서 딱 맞는 명품 공연이였습니다.
몸은 공연장의 의자에 앉아있지만 연주에따라 프랑스, 그리스, 아일랜드로 떠나는 듯한 이국적이면서 신선한 경험을 했네요. 하림씨처럼 음악과 함께 자유롭게 여행도 떠나보고 싶더군요.

집시의 테이블이라는 테마였는데도 초대한 관객들에게 빈 테이블이라서 미안해하시던 하림씨였지만(기네스~EBS~를 외치시던 ㅋㅋ) 이 빈 테이블을 음악으로 가득채워 주셔서 그것으로도 충분히 배불렀던 것 같았습니다.


사진출처 : ebs 스페이스 공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