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여기 맛집 어때?

[강원도 영월] 영월 여행 맛집! 정육식당 "다하누한우프라자"

조니(Johnny) 2022. 7. 5. 15:26
반응형


오랜만에 스트레스를 풀기 위해

교외로 나왔고, 강원도 영월로 떠나보았다.

여행 중 가장 중요한 것은 먹거리에게

무엇을 먹을지 고민하다.

아무래도 든든하게 고기가 최고라 생각해

영월에 위치한 정육식당

<다하누한우프라자>를 방문해보았다.

(내 돈 내 먹)


[ 위 치 ]

매일 09:00 - 20:00

(주차공간 有)


[ 내·외부 분위기 ]

영월 주천면에 위치한 정육식당!

넉넉한 주차공간이 있었다.

들어서니 일반 정육점을 온 듯했다.

소고기는 냉장고에 썰어놓은 것을

계산 후 가져가면 되고,

돼지고기의 경우 주문하면 썰어서

자리로 가져다주는 시스템이었다.

내부 좌석은 그렇게 많지 않았지만,

야외까지 오픈하면 꽤 넓지 않을까 싶다.


[ 맛보고 즐기고 ]

우선 , 불판을 예열하는 동안

주문한 육회 2인분이 두두등장!

고소한 참기름에 신선한 육회!

혼자 다 먹고 싶을 만큼 너무 맛있었다.

육회를 어느 정도 먹고 나니

불판이 예열되었고,

친구 녀석이 통 크게 지른

1++ 한우 갈비살을 맛보았다.

살짝쿵 구워서 맛본 갈비살~!

입에 살살 녹는 느낌이었다.

최종으로, 영월꺼먹돼지삼겹살!!!

1인분에 거의 2만원에 달하는 금돼지...

일단, 신선한 생고기에 기름이 적어

비주얼은 합격!

오겹살처럼 껍데기도 붙어있어

쫀득하고 부드러운 복합적 식감이

먹는 재미도 주는 것 같았다.

잘 먹었습니다!

아무래도 정육식당인 만큼

차림비도 따로 받는데...

인당 5천 원은 조금 비싼감이 있었지만

좋은 질이 고기를 편안하게 먹을 수 있어

전반적으로 만족스러웠던 방문기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