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여기 맛집 어때?

[서초동/교대] 줄서서먹는 화제의 맛집 "송계옥" (교대점)

조니(Johnny) 2022. 7. 1. 11:33
반응형


SNS 화제의 맛집! <송계옥>

잠실이나 성수점에는 대기가 워낙

많기 때문. 먹고 싶어도 포기하던 중

교대점도 생겼다는 소식을 들었고

물론 대기가 있지만 다른 지점에 비해

덜 알려져 보다 가능성이 있다고 생각해

방문해보았고 약간의 기다림 끝!

맛볼 수 있었다.

(내 돈 내 먹)


[ 위 치 ]

월-금 16:00~22:00
토-일 15:00~22:00
(21:00 라스트 오더)


[ 내·외부 분위기 ]

교대에도 분점을 오픈했다니!!!

물론, 문 닫기 1시간 반 전이었지만

대기가 여전히 있었고, 앞 분들이

노쇼를 하면서 빠르게 입장할 수 있었다.

가격이 저렴한 편은 아니었지만...

워낙 많은 분들이 맛있다고 했기에

속는챔시고 목살로 주문해보았다.

내부는 넓고 쾌적!

일단 내부 분위기는 마음에 들었다.


[ 맛보고 즐기고 ]

이것저것 반찬보다 닭고기 자체를

즐기라는 의미 었던 걸까? 

다양한 반찬보다 6가지의 소스와

김치류를 하나 줄뿐 다른 것을

세팅해주지는 않았다.

주문했던 목살 2인분 등장!

(약간 양념이 된 상태의 목살)

고기는 일하시는 서버분께서

구워주시기에 편하게 기다렸다

맛볼 수 있었다.

음료로는 '박나래' 개그우먼이

방문했다가 너무 맛있게 먹었다던

'하이볼 얼그레이'를 주문해

고기와 함께 즐겨보았다.

그냥 너. 무. 맛. 있. 다.

질 좋은 돼지고기, 소고기와 비교하기에는

단순 맛 지표가 애매하긴 하지만

다시 방문해 맛보고 싶을 만큼 만족스러웠다.

(정말 젓가락을 놓고 싶지 않을 정도!)

분위기도 정갈한 만큼

가족과 연인과 친구와

누구와 와도 즐길 수 있을 듯 싶다.

잘먹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