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여기 맛집 어때?

[가양역/등촌동] 든든한 한끼로 순대국밥이 최고죠! "신의주순대와쭈꾸미 등촌점"

조니(Johnny) 2022. 6. 26. 18:54
반응형


아무리 바빠도 점심은 알차게!

늦은 점심시간이었지만

예전 술국에 맛있게 술 한잔 했던

가양역 근처 순대국집이 떠올랐고

배고픈 배를 채우기 위해

<신의주순대와쭈꾸미>를 방문해보았다.

(내 돈 내 먹)


[ 위 치 ]

24시간/연중무휴


[ 내부 분위기 ]

조금 늦은 점심시간대이긴 했지만

많은 분들이 혼밥 하러

찾아오는 것을 볼 수 있었다.

생각보다 메뉴는 다양!

순대국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 분들은

쭈꾸미 또는 불고기를 먹으면 될 것 같다.

 

이날 출출했기에, 조금 욕심부려

신의주(순대국) 정식을 주문해보았다.


[ 맛보고 즐기고 ]

우선 얼마 되지 않아 반찬들과 함께

정식에 포함된 순대 한 접시를 내어주셨다.

큼직하게 썰어 나온 탱글탱글한

순대와 고기! 푸짐!

맛있게 순대를 몇 개 집어먹고 있으니

본 음식! 순대국이 아주 뜨끈하게 나왔다.

진한 국물에 내용물이

실하게 들어있었다.

사진을 찍지 않았지만

생양파가 정말 애플양파?!

달달한 생양파와 순대국의 조합이

너무 흡족스러웠다.

 

참고로, 이곳... 양이 많다!

순대국 자체로도 푸짐한데

정식으로 함께 나오는 순대 한판이..!

정말 배부른 한상이었다.

아무래도 프랜차이즈다 보니

공장식 순대라는 점이 약간 아쉬웠지만

그렇다고 퀄리티가 나쁘지 않았다고 생각한다.

무난한 한 끼 장소를 찾는다면

괜찮은 선택지라고 생각하는 바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