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여기 맛집 어때?

[의왕/백운호수] 야외 산장에서 BBQ먹는 분위기의 정육식당 "대들보정육식당"

조니(Johnny) 2022. 6. 9. 14:56
반응형


요즘같이 맑은 날씨에

서울에서 멀지 않은 경기 의왕

백운호수나 롯데프리미엄아울렛으로

가볍게 놀러가기 딱이지 않나 싶다.

사람이 모이는 곳인 만큼 맛집, 카페도 많기에

모임 하기도 괜찮은 곳이다.

볼일을 본 후, 출출한 배를 채우기 위해

질 좋은 고기를 먹을 수 있다는 의왕 맛집인

<대들보정육식당>에 방문해보았다.

(내 돈 내 먹)


[ 위 치 ]

10:00 - 22:00
(연중무휴)


[ 내부 분위기 ]

건물 한 채가 정육식당?!

유명 맛집답게 주차된 차량이

한가득 있었고, 나오는 손님들의

표정들도 만족감 있어 보이는 게

기대감을 들게 했다.

1층은 고객 쉼터처럼 비어있었고,

2층, 사장님을 통해 이곳의 숨은

건물 뒤 산과 연결되는 공간으로

이동할 수 있었다.

마치, 밖에서 BBQ를 먹는 분위기!

메뉴는 소고기, 돼지고기, 오리고기

고기 취향에 따라 주문할 수 있을 정도로 다양했다.


[ 맛보고 즐기고 ]

먼저 숯, 불판을 깔아주셨고

주문한 제주 흑돼지 오겹살 등장!

역시 정육식당답게 고기의 질이

굉장히 좋아 보였다.

고기가 두툼하긴 했지만

강력한 화력으로 빠르게 구울 수 있었다.

노릇하게 익은 제주 흑돼지 오겹살!

껍데기 부분은 쫄깃쫄깃! 살점은 부들부들!

공격적으로 흡입했고, 추가 주문을 결정했다.

추가 주문한 제주 흑돼지 목살

선홍빛 색깔은 기대감을 불러왔다.

어느 정도 익은 고기를 가위로 써는데...

너무나도 부드럽게 잘렸고 역시나 잘 익은

목살 한 점을 먹었을 때도 부드러운 스테이크를

먹는 듯한 느낌을 받았다. 

(개인적으로 목살이 더 매력적!)

잘 먹었습니다!

 

워낙 사람들이 많다 보니

종업원들도 지쳐있어 양질의 서비스를

기대할 수 없었지만, 정육식당의 핵심인

고기와 분위기는 다시 방문할 이유를

만들어준 것 같다.

특히, 여러 명이 함께 가서 즐기면

정말 캠핑 온 느낌나고

더욱 즐거운 식사가 되지 않을까 싶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