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여기 맛집 어때?

[경기 가평] 가평에 숨은 돼지갈비 맛집 "가평잣갈비"

조니(Johnny) 2022. 5. 1. 12:25
반응형


가평의 명산 <연인산> 등산 후,

주변 맛집을 물색해보았고

여러 음식점들 중

근처에 돼지갈비를 맛있게 한다는

<가평잣갈비>를 방문해보았다. 

(내 돈 내 먹)


[ 위 치 ]

[월, 수-일] 12:00-20:30
매주 화요일 정기휴무

※주차공간 有


[ 내부 분위기 ]

논, 밭 옆에 위치한 음식점으로서

가정집 한 채를 식당으로 운영하시는 것 같았다.

돼지갈비만 판매하시는 전문점으로

다양한 음식보다 하나만 전문으로 하시는 게 굿!

내부는 옛날 동네에 하나씩 있는

가정집 좌식 구조의 돼지갈비 구조였다.

아마, 입식 구조의 식당이 대부분인만큼

젊은 분들에게는 낯설고 불편할 수 있지 않을까 싶다.


[ 맛보고 즐기고 ]

우선 돼지갈비 2인분 주문!

직접 재배한 채소와 반찬이

굉장히 신선해 보였다!

(된장도 직접 담그신다고 한다)

가평의 명산 <명지산>의

참나무로 만든 숯 등장!

솔직히 차이를 모르겠지만

일단 지역품을 이용한다는 것이 긍정적!

본격적으로 돼지갈비 굽기 시작~

아무래도 양념이 되었기에

타지 않게 자주 뒤집어주며

맛있게 구워보았다.

기다림 끝에 고기가 맛 좋게 익었다.

우선 고기만 먹어보았는데,

자극적이지 않은 것이 특징이었다.

 

단짠의 자극적인 맛을 기대하신 분들은

심심하다고 할 수 있긴 하겠지만 

채소들과 수제 된장과 함께 먹으면 딱!

(막 딴 쌈채소도 있는 만큼 채소 많이 드세요~)

사장님도 친절하셔서

기분 좋은 식사를 즐길 수 있었다.

잘 먹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