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여기 맛집 어때?

[왕십리] 순대국 종류가 정말 다양한 "수제양정순대국"(왕십리점)

조니(Johnny) 2022. 4. 22. 11:03
반응형


과거에 왕십리 도선사거리에

오래된 노포 순대국집이 있었지만

사라지면서... 마땅한 대안책을

못 찾던 중! 드디어 평 좋은

순대국집을 발견하게 되었다.

그곳은! <수제양정순대국>

 

성수동 본점이 이미

좋은 평을 받고 있기에

큰 기대를 가지고 방문해보았다.

(내 돈 내 먹)


[ 위 치 ]

연중무휴

매일 00:00-00:00


[ 내외 분위기 및 기본 차림 ]

양정순대국 외내부 분위기

요즘 젊은 사장님들이 하나둘 모여

핫해지고 있는 하왕십리 종합시장

근처에 위치해있었다.

 

"순대를 직접 만드는 집"이라는

문구가 굉장히 마음에 들었다.

의외로 깔끔했던 내부!

양정순대국 메뉴

이렇게 옵션 다양한 순대국집은 처음인 것 같다.

밑반찬

국밥과 먹기 좋은

배추김치와 섞박지가

밑반찬으로 나왔다.

먹을 만큼만 담 아드세요~


[ 맛보고 즐기고 ]

모듬순대국밥

딱히 가리지 않기 때문에

내장, 오소리, 순대 등 모두 넣어주는

'모듬순대국'으로 주문해보았다.

푸짐 그자체! 다대기도 풀고 슉슉~

딱 봐도 푸짐해 보이는 국밥!

숟가락을 넣어 저어보니...

정말 푸짐 그 자체였다.

 

평소에 밥을 바로 말아먹는 편인데

흘러 너무 칠까 봐 내용물을

어느 정도 먹어야만 했다.

고기와 내장들이 정말 야들야들!

밥말아 먹기!

본격적으로 밥을 말아 즐겨보았다.

어느정도 내용물을 먹었음에도

고기반 밥반!

 

개인적으로 배추김치는...

짜고 입맛에 맞지 않아

아삭한 섞박지에 국밥을 즐겼다.

 

맛있고 든든한 한 끼로서

역시 순대국이지 즐거워하며 완뚝!

잘 먹었습니다!

거리두기가 해제된 만큼

간단히 친구들과 소주 한잔하기도

좋은 곳이라고 추천하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