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여기 맛집 어때?

[경기 가평] 유명한 숯불닭갈비 맛집 "설악막국수춘천닭갈비"(본점)

조니(Johnny) 2022. 4. 11. 11:39
반응형


강원도에 설악동이 있다면,

가평에는 설악면이 있고

이곳에는 숯불닭갈비로

유명한 맛집이 위치해있다.

서울에서 거리는 멀지 않지만

대중교통으로 찾아가기는 어렵다는 것이

유일한 흠인 곳이다. 

 

늘 궁금했던 곳으로 가평 근처 등산 후

<설악막국수춘천닭갈비>본점

이번 기회에 방문해보았다.

(내 돈 내 먹)


[ 위 치 ]

(월,수-금) 10:00-21:30
(토-일) 10:00-21:00
화요일 정기휴무


[ 내부 분위기 ]

본관과 별관

본점도 본관과 별관으로 나눠있고

사거리 길너편 서관이 따로 있을 정도로

큰 규모를 가진 식당이었다.

(주차공간 넉넉!)

한적한 늦은 점심시간 그리고 싸인

늦은 점심이기에 사람이 많지 않아

여유 있게 식사할 수 있었다.

 

유명 연예인들의 사인이

가게 벽에 한가득한 것이

맛집 포스를 보여주었다.

메뉴

닭갈비, 막국수가 메인으로

심플한 메뉴 구성이었다.


[ 맛보고 즐기고 ]

숯불닭갈비 그리고 된장찌개

따로 소금구이, 양념구이로 나눠진게 아닌

기본양념에 초벌이 된 숯불닭갈비였다.

(그렇다고 양념 맛이 강하지 않음)

 

반찬들은 느끼함을 잡아줄 수 있게

달짝 시큼한 맛이 특징이었다.

숯불향이 베어가는 닭갈비

초벌이 되었기에 불향 입힌 후

입안으로 쏙~!

 

다리살이 정말 부드럽고 꿀맛!

호불호 가릴 수 없는

예상 가능한 맛있음이었다.

막국수

후식으로 주문할 수 있는

막국수를 주문해보았다.

일반의 절반에 해당하는 양이지만

들어갈 건 다 들어가 있었다.

달짝, 새콤한 것이 마무리로 딱!

부담 없고 만족~!

새로운 맛이 있는 곳은 아니지만

기본에 충실하고 익숙한 맛있음이

돋보이는 숯불닭갈비 전문점이었다.

가평에 방문할 경우 강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