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여기 맛집 어때?

[신사/잠원동] 오래된 잠원동 설렁탕 맛집 "영동설렁탕"

조니(Johnny) 2022. 4. 8. 19:25
반응형


예전에는 어르신들의

오래된 노포로서 사랑받았다면,

 

지금은 SNS를 통해
젊은층 사이에서도 핫해진

잠원동 설렁탕 맛집

<영동설렁탕>에 방문해보았다.

(내 돈 내 먹)


[ 위 치 ]

매일 00:00 - 새벽 00:00

*연중무휴


[ 내부 분위기 ]

오래된 설렁탕 노포

동네 식당 분위기로 정겨움이 가득~!

 

단골처럼 보이는 어르신들과

SNS를 통해 찾아온 젊은 분들로

!북적북적!

 

음식이 빨리 나오기에

회전율은 좋은 편이었다.


[ 맛보고 즐기고 ]

심플하지만 맛좋은 한상

앉으면서 설렁탕을 바로 주문!

큼직한 뚝배기에 뜨근한 설렁탕이

빠르게 완성되어 나왔다.

 

파를 좋아하기에 파를 팍팍넣고

김치와 깍두기를 꺼내

먹기 좋게 썰어서 담아내었다.

소금 간 살짝하기~!

뽀얀 국물 안에는

소면과 소고기 수육이

가득 들어있었다.

(먹음직!)

김칫국물은 국룰!

조금 심심하게 간을 했는데

이유는?! 바로 김칫국물!

 

시큼 달달함이 추가되며

더욱 풍부한 맛을 내는

설렁탕으로 업그레이드~~!

잘 먹었습니다 :)

가격이 조금 높긴 하지만

전체적으로 깔끔하면서

푸짐한 한 그릇이기에

많은 분들에게 오랫동안

사랑받아 온 것 같다.

 

가로수길에서 멀지 않기에

든든한 한 끼를 찾는다면

이곳 강추하고 싶다.

*수육 맛보러 재방문 예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