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여기 맛집 어때?

[왕십리] 일본라멘 맛집 "멘텐도": 신상메뉴 '마제소바' 맛보기!

조니(Johnny) 2022. 3. 23. 14:22
반응형


'츠케멘'을 입문시켜주었던

왕십리 일본 라멘 신흥강자

<멘텐도>에서 신메뉴로

'마제소바'를 정식 출시했다는

소식을 듣고 방문해보았다.

(내 돈 내 먹)


[ 위 치 ]

 

화~토 11:30~21:00
(브레이크 타임 15:00~17:30)
월, 일요일 휴무

(22.03.22 기준)


[ 외관 및 메뉴 ]

심플한 가게 외관

첫 방문 때 대기 후 입장했지만

이날은 다행히 바로 입장할 수 있었다.

단체석 X, 작은 규모의 식당이다 보니

혼밥러들이 많이 찾는 듯했다.

메뉴 및 테이블

메뉴는 그때 그때 바뀌는 것 같다.

이날은 이곳의 시그니처 '츠케멘'

신메뉴 '마제소바'만 있었다.

오늘 나의 메뉴는! '마제소바'!


[ 맛보고 즐기고 ]

마제소바

주문지를 사장님께 드리면,

순서에 맞춰 음식을 만들어주었다.

그렇게 잠시의 기다림 끝에 나온 마제소바!

 

비빔밥처럼 맛 좋아 보이는

비주얼이 식욕을 돋우어주었다.

영롱한 노른자를 톡 쳐서 비벼 비벼!

면비벼벼 밥비벼비벼

꾸덕하게 비벼진 마제소바의 맛은?

필자가 생각하기에

염도는 높은 편이었지만 전반적 무난!

거의 다 먹어 갈 때쯤

사장님께 요청해

밥을 얻을 수 있었고

역시 마무리는 비빔밥!

잘 먹었습니다.

 

새롭게 출시된 메뉴라

사장님도 고객들이 입맛에

맞을지 고민하시는 것 같은데

어느 정도 시간이 지나면

고객의 니즈에 맞춘 완성도를

보여주지 않을까 싶다.



 

[왕십리] 나의 첫 츠케멘! 일본 라멘 전문점 "멘텐도"

자주 찾는 왕십리에 새로 생긴 괜찮은 일본 라멘집이 있다는 소문을 접하고 방문해보았다. 하지만, 재료 소진 1차 실패 ... 다행히 2차 방문으로 '멘텐도'의 인기 메뉴 '츠케멘'을 맛볼 수 있었다.

good826.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