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여기 맛집 어때?

[수원/성균관대역] 요즘 핫한 프랜차이즈 중국집 "보배반점"(성균관대점)

조니(Johnny) 2022. 12. 13. 00:03
반응형


근래 공격적으로 체인을 늘리면서

주요 번화가에 자주 보이는 중국집이

하나 있다. 바로, <보배반점>!

각종 방송에도 나왔던 중국집 체인으로서

궁금하던 차에 수원 성균관대점을

방문해 맛보았다.

( 내 돈 내 먹 )


[ 위 치 ]

매일 11:00 - 21:30
(21:00 라스트오더)

주차공간 있음


[ 내부 분위기 ]

보배반점 외관

한 층 전체를 쓰는 규모!

입구는 중국 느낌이 가득해

기대감을 들게 했다.

깔끔한 보배반점 내부

일반 동네 중국집으로 생각하면 오산!

인테리어에 굉장히 신경 썼다는 부분이

곳곳에 드러나 있었다.

한쪽 벽에는 중국집임을 물씬 풍기게하는

고량주들로 가득했고, 현대적인 인테리어에

중국풍의 등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느낌이었다.

메뉴판

일반 중국집에 비해서는

약간 비싼 편!

 

주문은 테이블마다 설치된

패드로 편하게 주문 및 선결제

진행하는 시스템이었다.


[ 맛보고 즐기고 ]

보배반점 해물짬뽕

짬뽕으로 유명한 곳이기에

전날 먹은 술 해장 겸 해물짬뽕으로

주문했고, 받은 짬뽕은 푸짐 그 자체였다.

 

홍합은 까져있는 상태였으며,

불맛이 가득 들어있는 국물이 인상적이었다.

고추짬뽕이 따로 있어서 그런지

일반적인 짬뽕보다 덜 맵게 느껴졌다.

해물짬뽕 그리고 탕수육

짬뽕만 먹기 아쉬워서

중국집에서 빠지면 아쉬운

탕수육을 주문해보았다.

부먹, 찍먹이 따로 구성되어 있는지 몰라

부먹으로 주문했는데, 바로 먹는 거라

눅눅하지 않고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다.

잘 먹었습니다.

총 평

기본에 충실한 맛!

트렌디한 분위기는 끌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