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여기 맛집 어때?

[전주 효자동3가] 심플한듯 새로운 라면집! "전주라면"

조니(Johnny) 2023. 4. 6. 00:37
반응형


안녕하세요! 맛집 러버 조니입니다.

오늘은 전주출장에서 맛볼 수 있었던

이색적인 라면 맛집 <전주라면>

간략히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내 돈 내 먹)


[ 위 치 ]

(월-토) 10:30-20:00

일요일 정기휴무

주차가능


▼네이버 전주라면 info.

https://naver.me/GYuIpqFu


[ 내부 분위기 ]

전주라면

신시가지 전라북도청 근처 CGV가 있는

건물 1층에 위치했던 아담한 라면집이었다.

(지하주차장 이용 후, 주차권 받을 수 있음)

가게 이름은 심플한 "전.주.라.면"

오히려 담백한 이름이 마음에 들었다.

전주라면

공간은 아담했지만

오픈키친과 깔끔한 인테리어는

주인장으로부터 무언의

신뢰를 느낄 수 있었다.

주문은 탕수육 + 육회비빔라면!


[ 맛보고 즐기고 ]

탕수육

우선 주문한 시장 탕수육이 등장!

양배추 샐러드의 옛 느낌이 정겹게 느껴졌다.

다소 싱거운 소스와 눅눅한 튀김이

약간 아쉬움이 들긴 했다. 

영롱한 전주 육회비빔라면

그리고 등장한 메인 메뉴!

잘 만들어진 전주비빔밥에

육회와 노른자 고명이 올라간

비주얼이 군침돌게했다.

실제는 밥대신 면이 딱!

 

젓가락을 활용해 노른자를

살살살~ 풀어 맛있게 비볐고

한 입! 야무지게 한입 먹어보았다.

육회비빔라면 맛보기

팔도비빔면 같은 새콤달콤한

맛을 기대했지만...

전~혀 다른 맛이 느껴졌다.

 

정말 비빔밥에 밥 대신 면을 넣고

비벼 먹는 건강한 느낌이 들었다.

자극적인 음식을 싫어하신 분들껜

강추하겠지만... 전날 술을 먹고

자극적인 음식을 기대한 분들껜...

국물 있는 라면 드세요!

 

라면임에도 불구하고

건강한 한 끼를 먹은 느낌!

잘 먹었습니다.

총    평

건강한 맛이 돋보이는

전주 로컬 라면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