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여기 맛집 어때?

[소공동/명동] 돌잔치 장소로 유명한 "웨스틴 조선 서울 홍연"

조니(Johnny) 2023. 4. 1. 12:15
반응형

 



안녕하세요! 맛집러버 조니입니다.

오늘은 수요미식회에도 나왔던

광동식 중식의 맛집이자 소규모

돌잔치 장소로 인기가 많은

웨스틴 조선 서울 호텔 내에 위치한

중식당 <홍연> 방문후기를

공유해보려고 합니다.


[ 위 치 ]

점심 12:00 - 15:00

저녁 18:00 - 22:00

총 122석, 별실 10개 (최대 40명 수용 가능)



[ 내·외부 분위기 ]

외·내부

돌잔치에 초대받아 방문하게된 홍연!

명동 롯데백화점 뒤쪽에 위치해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었다. 

홍연 통로

호텔 레스토랑답게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눈에 띄었다.

돌잔치 인기명소답게 룸 앞

통로쪽에 각종 돌잔치 물품들을

쉽게 볼 수 있었다. 

홍연 룸 내부

룸 내부도 중국풍의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정갈하게 배치되어 있었고

돌잔치 후 본격적으로 2~3명의 서버분들이

들어와 세팅을 해주셨다.


[ 맛보고 즐기고 ]

홍연_산라탕

첫 번째로 나온 음식! 산라탕

처음먹어본 음식(수프)으로서

식초의 시큼함과 짬조름함이

독특하게 느껴지는 음식이었다.

(호불호 갈릴 듯!)

홍연_홍소해삼

두 번째로 등장한 음식! 홍소해삼

비주얼이 다소 어렵게 느껴질 수 있지만

간장, 설탕 베이스의 달달한 양념으로

졸여진 음식으로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다.

은근 야들야들한 해삼의 식감도 매력적!

홍연_유림기

다음으로 나온 음식은

익숙한 음식이자 홍연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유림기!

크런치한 튀김 + 부드러운 닭살

그리고 새콤달콤한 소스의 조합!

몇 점 먹을 수 없다는 점이 아쉬웠다.

홍연_어향우육사, 금화권

다음으로 나온 음식은...

어향우육사 & 금화권!

맛있는 고추잡채와 꽃빵을 먹는다고

생각하면 될 정도로 익숙한 맛이었다.

홍연_짬뽕

다양한 코스요리들을 맛보고

식사로서 짜장/기스면/짬뽕 3개 중

하나를 고를 수 있었다.

해산물 가득한 짬뽕이 홍연에

유명하다고 하길래 짬뽕으로 주문!

정말 신선한 해산물이 가득했다.

다만, 칼칼한 맛이 강해 먹을수록

입안이 얼얼해 어르신분들은

끝까지 먹기 어려워하셨다.

홍연_후식

마지막으로 올라온 후식!

얼얼한 입을 정리해 줄 수 있는

달콤한 후식이었다.

 

아무래도 가격대가 높은

호텔 레스토랑인 만큼

정갈함과 높은 서비스는

만족스러웠던 식사였다.

잘 먹었습니다!

총   평

괜찮지만... 높은 가격의 부담

동네 중국집으로 만족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