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여기 맛집 어때?

[강원도 영월] 서부시장 닭강정 맛집 "일미닭강정"

조니(Johnny) 2022. 7. 14. 21:33
반응형


전국에 맛집이 정말 많은데

그중에 빠지지 않는 음식이

닭강정이지 않나 싶다.

영월 맛집을 검색했을 때

상단에 떴던 음식점 중 하나가

역시나 닭강정이었고 맥주 안주로 딱인

이 유명 닭강정을 구매하기 위해

<일미닭강정>을 방문해보았다.

(내 돈 내 먹) 


[ 위 치 ]

 

 

(매일) 09:30 - 20:00


[ 내부 분위기 ]

영월 서부시장 안에 위치한 곳으로써

중앙부에 위치해 있고 표시가 잘 돼있어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었다.

아직 극 성수기가 아니라 그런지 몰라도

사람이 많지 않아 바로 구매할 수 있었다.

한쪽 벽에는 유명세를 자랑하듯 서명이 한가득!

살짝 비싼 감이 들었다...


[ 맛보고 즐기고 ]

중간 사이즈로 주문했고

즉석에서 담아주셨다.

다른 가게들에서 같이 먹을 음식들을

더 구매한 후 숙소로 이동했다. 

숙소로 돌아가는 내내 고소한 냄새가

코를 찔렀고 드디어 오픈!!!

영롱한 자태! 너를 기다렸단다~

유명 집이라 해 역으로 더 기대를 안 해서 그런가?!

보통은 너무 물엿은 많이 넣어서 딱딱하게 굳거나

너무 달아서 금방 물리는 편인데

이 닭강정은 그렇게 달지 않고 튀김은 바삭 살은 부들!

강릉에서 유명하다는 닭강정집들보다 만족스러웠다.

사람마다 취향은 다를 수 있지만 영월 방문 시

한 번쯤 구매해서 먹어봐도 좋지 않을까 생각한다.

 

+ 국물 요리 필요하면 근처 <서부 순대> 가서

술국 포장해서 다시 끓여 드세요!(따봉)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