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여기 맛집 어때?

[사당동] 매콤한 막창이 먹고싶을땐 이곳?! "사당연탄불막창"

조니(Johnny) 2022. 5. 24. 02:03
반응형

 



오랜만에 친구들과 모임을 가졌다.

메뉴는 술 한잔 하기 좋고 모두가 좋아하는

막창으로 결정! 아쉽게도 원래 가려던 곳은...

대기가 너무 심했기에 근처 새로운 곳을 물색했고 

사당역 10번 출구 맛거리 안에 위치한

<사당연탄불막창>에 방문해보았다.

(내 돈 내 먹)


[ 위 치 ]

(월-금)17:00-23:00
(토-일)16:00-23:00


[ 내부 분위기 ]

맛거리 골목 안쪽 한적한 곳에

위치해있던 아담한 막창집!

 

이날 개시였던 우리 팀은 착석 후,

바로 돼지 불막창 주문했다.

맵기는 2단계!

(신라면보다 조금 더 매운맛)

반찬 중에 단연 돋보였던 것은 천엽!

보통 신선한 곱창구이집에 가야 볼 수 있기에

반가웠고 참기름&소금장에 찍어 즐겼다.

 

사이드 음식으로 나온 계란탕은

완전 나의 취향저격이었다.

사실 탕이라기보단 걸쭉함이 있어

마치 중국요리를 먹는 것 같았다.


[ 맛보고 즐기고 ]

먼저 콩나물을 매콤한 고춧가루와 함께

숨이 죽을 때까지 볶아주었다.

막창은 사장님이 따로 구운 후

쑥갓을 콩나물 위에 깔고 올려주셨다.

 

완성된 음식의 비주얼은 군침 나게 충분!

맵기가 2단계긴했지만 생각보다

칼칼함이 느껴졌다.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음식도 신경 써서 준비해주시는데,

딱하나 아쉬웠던 점은

입맛을 당기는 자극적인 맛이

부족하다고 느껴졌다. 

 

조금 더 당기는 맛이 있도록

자극적으로 개선하면 어떨까 싶었다.

사장님 대박 나세요!!!!

잘 먹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