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여기 맛집 어때?

[서초/강남역] 중화요리에 진심인 중국집 "일일향"(강남역3호점)

조니(Johnny) 2022. 8. 28. 14:14
반응형


깔끔한 분위기 속에서 맛 좋은

중화요리를 즐기고 싶다면

이 중화 체인 <일일향>

딱이지 않을까 싶다.

사실, 외국 친구가 "블랙 누들"이 먹고

싶다고 찾은 곳인데, 성공적으로

대접할 수 있었다.

( 내 돈 내 먹 )


[ 위 치 ]

매일 11:30 - 21:30


[ 내·외부 분위기 ]

강남역 홍우빌딩 2층에

위치한 일일향!

유명 중화요리 맛집답게

많은 팀들이 대기하고 있었다.

20분여간의 기다림 끝에

자리에 착석할 수 있었다.


[ 맛보고 즐기고 ]

우선 에피타이저로 주문한 물만두

빠르게 상으로 올라왔다.

(작은 한입 크기의 만두)

기성 제품으로 보이긴 했지만... 맛은 굿!

물만두를 절반 정도 먹었을 때쯤

본격적으로 주문한 음식들이 올라왔다.

 

"소고기유니짜장" 곱배기

사진으로 날 유혹했던 "육즙탕수육"

그리고 "잡채볶음밥+후라이"

한상 가득 채운 음식들이

굉장히 맛깔스럽게 보였다.

 

간짜장처럼 소스와 면이 따로나왔고,

친구들을 위해 대신 비벼주었다.

역시 짜장면은 실패하지 않는 맛!

계란후라이도 올려주는 근본!

탕수육은 정말 고기가 두툼하고 부드러웠다.

더불어, 소스는 일반 중국집과 비교해

당도가 낮은 편이라 오히려 만족스러웠다.

잡채밥은 기대보단 다소 평범하게 느껴졌다.

 

가격대는 일반 중국집보단 비싼 편이지만

함께 간 외국 친구들이 굉장히 맛있게

먹었던 곳으로써 다음에도 해외에서 손님이

찾아온다면 중국집을 필수 코스 재방문 예정이다.

잘먹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