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여기 맛집 어때?

[종로/종로5가역] 다양한 막걸리 즐기기 좋은 광장시장 빈대떡 맛집 "박가네 빈대떡"

조니(Johnny) 2022. 8. 23. 01:30
반응형


비즈니스로 한국을 찾은 해외 지인이

한국의 산낙지를 맛보고 싶다고 해

요즘 해외 손님들의 단골 방문코스인

광장시장에 방문했고,

무척이나 더운 날씨를 감안해

실내 빈대떡 맛집 <박가네 빈대떡>

들어가 음식을 즐겨보았다.

(내 돈 내 먹)


[ 위 치 ]

매일 08:00~22:00


[ 내·외부 분위기 ]

광장시장 북 1문으로 들어갈 경우

들어가 왼쪽으로 쭉~ 걸어가면

수많은 시장 맛집들을 만날 수 있다.

역시 광장시장 먹거리 골목에는

수많은 인파로 인산인해를 이루고 있었다.

 

날씨가... 밖에 앉기 너무 더웠기에

유명한 빈대떡 맛집 중 하나인

<박가네 빈대떡(2호점)>으로 결정했고,

잠시 대기 후 착석할 수 있었다.

생각보다 내부는 콤팩트했고,

한쪽 벽에 위치한 냉장고에는

수많은 종류의 막걸리가 있었다.

빈대떡 전문점이지만 다른 가게들처럼

육회, 탕탕이, 국수 등 메뉴가 굉장히 다양했다.


[ 맛보고 즐기고 ]

이곳의 시그니처인 맷돌 빈대떡

육회탕탕이를 우선적으로 막걸리와 함께

주문했고 얼마 지나지 않아 받을 수 있었다.

겉바속촉이라는 말이 걸맞을 정도로

빈대떡의 외부는 굉장히 크런치 하고

내부는 부드러웠다. (내 스타일!)

 

곧이어 등장한 '육회탕탕이'!

나에게는 너무나도 당연하고 맛난 음식이지만

외국분들에겐 굉장히 생소한 음식으로서

쉽사리 도전하기 어려워했다.

(결국 제가 거의 다 먹음 ㅎㅎ)

이외에도 사진은 담지 않았지만

'마약김밥'까지 추가로 주문했고

굉장히 만족스럽게 즐길 수 있었다.

잘 먹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