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여기 맛집 어때?

[제주도] 원조 제주통갈치조림 맛집하면 여기! "제주마당"

조니(Johnny) 2023. 7. 10. 00:06
반응형

 



안녕하세요. 맛집 러버 조니입니다.

오늘은 제주도 여행 때 방문했던

제주 통갈치 맛집! <제주마당> 후기

공유해보려고 합니다.

SBS 미우새에도 나왔다고 하네요!

미우새 출연장면 ⓒSBS

( 내 돈 내 먹 )


[ 위 치 ]

매일 09:30~21:30

주차장 有


[ 내부 분위기 ]

제주마당

제주공항에서 차로 10분 거리에

위치해 신나는 제주여행의 시작

첫끼로 딱이지 않나 싶네요.

1층은 주차장 2층이 식당인 구조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역시 유명 맛집답게 많은 사인도

볼 수 있었습니다.

제주마당_내부

내부는 단체도 받을 수 있게

넓은 구조였습니다.

제주마당_메뉴

가격이 저렴하지는 않지만

그래도 제주도에 온만큼

시원하게 주문했습니다.


[ 맛보고 즐기고 ]

제주마당_밑반찬

개인적으로 밑반찬을 중요시 생각하는데

전체적으로 깔끔 담백한 것이 만족스러웠습니다.

간장게장도 짜지 않고 맛있었네요.

제주마당_철판통갈치조림 大

드디어 오늘의 메인메뉴!

철. 판. 통. 갈. 치. 조. 림 大

이모님 2분이서 들고 오시는데

비주얼이 감탄 그 자체였습니다.

제주마당_철판통갈치조림 大

물고기는 역시 커야 맛있죠!

여기에 생문어까지 넣어주시니

해산물 완전체!

제주마당_철판통갈치조림 大

전복, 새우, 문어, 갈치...

보기만 해도 몸에 기운이

가득 차는 느낌이었습니다.

제주마당_철판통갈치조림 맛보기

갈치가 잘 익고 졸여지는 동안

떡과 전복, 문어를 즐겨보았습니다.

문어는 너무 익으면 질겨지니 빠르게!

제주마당_철판통갈치조림 맛보기

큰 갈치인만큼 살이 두툼~

살을 잘 발라 단짠 국물과 함께

밥에 비벼서 한입 먹으니 꿀맛이었네요.

정말 밥도둑 그 자체!

잘 먹었습니다.

총  평

제주도 시작은 여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