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여기 맛집 어때?

[제주도] 한식대첩 우승한 제주 맛집 "만덕이네"

조니(Johnny) 2023. 7. 16. 05:05
반응형


안녕하세요! 맛집러버 조니입니다.

오늘은 제주 서귀포시 표선면에 위치한

한식대첩 우승자 맛집 <만덕이네> 

방문기를 공유해보려고 합니다.

( 내 돈 내 먹 )


[ 위 치 ]

매일 07:30 - 21:00
하절기 08:00 - 21:00


[ 내부 분위기 ]

만덕이네_내부&메뉴

제주도에서 살짝 외진 곳에 위치해 있지만

성읍민속마을 주변에 위치해 관광지 방문 시

가면 좋을 것 같네요. 내부는 단체를 받을 수

있을 정도로 넉넉한 테이블이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주문은 흑돼지 두루치기와 오겹살구이!


[ 맛보고 즐기고 ]

만덕이네_전복문어흑돼지두루치기

전 오겹살 구이가 더 당겨

옆 일행들이 주문한 전복문어흑돼지두루치기

사진만 한 컷 남겨보았습니다.

신선한 해산물이 메인처럼 보이는

흑돼지두루치기 굉장히 새롭게 느껴졌네요.

만덕이네_제주흑돼지오겹살구이

제주흑돼지오겹살 등장!

색감 좋은 돼지고기와

신선함 그 자체인 활전복까지!

두 눈이 휘둥그레졌네요.

바로 잘 달구어진 돌판 위에 올렸습니다.

만덕이네_제주흑돼지오겹살구이

가장 힘든 시간은... (고문)

바로 고기가 익어가는 시간이 아닐까 싶네요.

만덕이네_제주흑돼지오겹살구이

너무나도 좋아하는 파채까지 주시기에

약간 기름진 돼지고기를 함께 한입 하면!

오히려 담백하게 느껴지는~

고기에 기본적으로 육즙도 가득하고

소주를 술술 부르는 맛이었습니다.

만덕이네_제주흑돼지오겹살구이

순식간에 먹어치우고

바로 추가 주문했네요.

맛있으면 0칼로리니깐요!

잘 익은 전복까지 먹으면

힘들었던 하루의 피로가

싹 사라지는 기분이었습니다.

잘 먹었습니다!

총  평

이유 있는 맛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