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여기 맛집 어때?

[연남동] 스페셜했던 '니보시카케라멘': 566라멘

조니(Johnny) 2021. 12. 14. 10:43
반응형


566 라멘만 3번째!

이곳은 앞전에 포스팅한 것처럼

'지로 라멘'과 '아부라소바'를

메인으로 판매하지만

간혹 스페셜 라멘도 판매한다.

 

그렇기 때문에 방문 전엔

인스타 체크! @566ramen

 

이날(지난주) 스페셜 라멘으로

"카케 교카이 같은.. 라멘"이라는

공지가 올라왔고 단일 메뉴로

진행한다고 해서 궁금증에 방문해보았다.

(내 돈 내 먹)


▼ '지로 라멘' 후기가 궁금하다면! 아래 링크 Go

 

[연남동] 배터지는 일본 지로라멘 맛집: 566라멘

그런 날이 있다. 무언가 배부르게 먹고 싶은 날 메뉴는 일본 지로 라멘! 좋은 평을 받고 있는 '566 라멘'으로! (내 돈 내 먹) [ 지로 라멘 특징 ] 양이 매우 많다. 간과 기름기가 강하다. 마늘이 들어

good826.tistory.com

▼ '아부라소바' 후기가 궁금하다면! 아래 링크 Go

 

[연남동] 비벼먹는 라멘 아부라소바 맛집: 566라멘

지로 라멘을 만족스럽게 먹고 또 다른 메뉴인 비빔 라멘 아부라소바가 궁금했다. 그렇게 다시 찾은 '566 라멘'! (내 돈 내 먹) ▼ 지로 라멘 후기가 궁금하다면! 아래 링크 Go [연남동] 배터지는 일

good826.tistory.com


[ 위 치 ]

영업시간 11:30~20:30
(브레이크 타임 15:00~17:00)
*정기휴무 목요일
*재료 소진 시 조기마감


[ 주문한 스페셜 라멘 ]

오늘의 스페셜!

※ 평소에 판매하는 메뉴가 아님을 참고.

오늘의 단일 메뉴이자 스페셜 라멘으로서

'니보시카케'와 '오겹 차슈' 추가를 주문했다.

급상승한 566 라멘의 인기답게 많은 분들이

라멘을 맛보기 위해 가게를 찾았다.


[ 맛보고 즐기고 ]

니보시카케

15분 정도의 기다림 끝에 착석! 5~10분의 기다림끝에 라멘을 받을 수 있었다. 농도 진해 보이는 국물과 가운데 귀엽게 올려져 있는 큰 멸치가 눈에 띈다. 일본 라멘을 좋아하지만 잘 모르는 라멘 초보로서 느낀 첫맛은?! 보통 짜게임에도 불구하고 굉장히 자극적인 염도와 멸치 육수 향이 강하게 올라왔다. 하지만 못 먹을 짠맛이 아닌 구미를 당기는 맛이었다.

라멘에 들어간 재료들

면은 기존 566에서 판매되는 라멘들보다 얇아 진한 육수가 쉽게 스며들었다. 오겹 차슈, 멘마 등을 하나하나 즐기는 재미가 굿!

빠르게 순삭!

순식간에 면과 재료 흡입! 기다린 시간보다 먹는 시간이 너무 빨랐던 것 같다. 몇몇 분들이 면과 밥을 추가해서 먹으셔서 나도 그럴까 고민하다가 아무래도 염도가 높은 편이라 무리하지 않았다. 워낙 반응이 좋았던 스페셜 라멘이었다 보니, 사장님도 이 라멘을 정식 메뉴 후보 중 하나로서 고민하지 않을까 싶다. 다시 판매되는 그날을 기다리며... 끝!


구독, 좋아요는 항상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