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여기 맛집 어때?

[이태원/한강진] 고급스러운 느낌의 체코 음식점 "1842"

조니(Johnny) 2021. 11. 6. 21:29
반응형


때론 예상하지 못한

기대하지 못한 방문으로

보물 찾기에 성공하는 날이 있다.

 

가려던 레스토랑에

사람이 많아 기다리기 위해

방문했던 체코 레스토랑/바

만족도 최상!

(내 돈 내 먹)


[ 위 치 ]

영업시간

월요일 - 금요일 : 오후 5시 - 마감
토요일 - 일요일 : 오전 11:30 - 마감

※ 코로나 시기, 마감시간 유동적
※ 근처 한강진 공영 주차장에 주차 가능(비싼 편..)


[ 내부 분위기 ]

오픈 키친&고기 숙성실

체코의 대표 맥주이자 내가 좋아하는 '필스너 우르켈'가 쓰여있는 간판에 끌려 홀린 듯 들어간 체코 레스토랑/바 <1842>.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오픈 키친과 고기 저장공간이 마음에 들었다. 

고급스러운 분위기

한국어가 굉장히 유창했던 외국 서버분의 안내에 따라 중앙에 위치한 테이블에 착석 후 둘러본 레스토랑/바! 내가 좋아하는 차분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였다. 데이트, 소모임에 딱이란 느낌!


[ 맛보고 즐기고 ]

수제 소세지와 생맥주

체코식 족발이라는 '꼴레뇨'를 맛보고 싶었으나 가야 되는 다른 레스토랑이 있어 아쉽지만 간단한 안주로서 '체코식 수제 소시지'와 신선한 '필스너 우르켈'을 주문했다. '사우어크라우트'와 짭조름한 '수제 소시지'는 맥주와 최고의 조합이었다. 크리미한 맥주의 거품도 굉장히 매력적! 가격대가 다소 높은 편이지만 맛 좋은 체코 음식과 신선한 필스너 우르켈을 마시고 싶다면 강추하는 공간이다.

※ 메뉴는 공홈 참고 : https://conceptkitchens.co/food/czech-food/


구독, 좋아요는 항상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